핑골프

이용약관

제 1조 [목적]

  • 본 약관(이하 '약관')은 핑골프(이하 '회사')와 회원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2조 [용어의 정의]

  • 1. ‘사이트’는 회사가 운영하는 pinggolf.co.kr를 말합니다.
  • 2. ‘회원’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,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.
  • 3. ‘아이디(ID)’는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전자우편을 말합니다.
  • 4. ‘비밀번호’는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
  • 5. ‘게시물’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상에 게시한 부호, 문자, 음성 형태의 글, 사진,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.
  • 6.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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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3조 [약관의 명시 및 개정]

  • 1.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, 전자상거래기본법,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,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회사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(다만,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)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 변경된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• 3. 제2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.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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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4조 [약관 외 준칙]

  • 1.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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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5조 [회원가입 및 자격]

  • 1.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함으로써 회원으로 등록됩니다.
  • 2.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고, 차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1) 이용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. 다만,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
    • 2)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
    • 3)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
    • 4) 회원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
    • 5) 미성년자가 담배,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
    • 6) 이미 가입된 회원과 성명 및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
    • 7)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
    • 8)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
    • 9)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,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
    • 10)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
      • 4.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5. 제2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거부하거나 유보한 경우, 이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.
      • 6.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, 이용횟수,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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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6조 [개인정보의 변경]

  • 1.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하는데, 온라인 또는 전자우편, 기타 방법에 의하여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  • 3.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책임을 부담하며,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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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7조 [개인정보의 보호]

  • 1.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.
  • 2.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,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. 다만,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.
  • 3.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고,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여 운영합니다.
  • 4. 회사의 사이트(제2조 제1항에서 정한 범위 내)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 링크된 사이트 및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,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  • 5.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1)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
    • 2)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확인 등의 정보보호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
    • 3)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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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8조 [회원 탈퇴]

  • 1. 회원 또는 회사는 본 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회원의 해지
    • 1)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, 회사는 회원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.
    • 2) 이용계약은 회원의 회원탈퇴 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.
    • 3) 본 조항에 따라 탈퇴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. 단, 기존에 가입되었던 계정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재가입을 일정기간 동안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4) 회원임을 전제로 한 각종 정책은 본 조항에 따른 해지 이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• 3. 회사의 해지
    • 1)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A. 제5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
      • B.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,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
      • C.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
    • 2) 회사는 전자우편, 전화,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회원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.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합니다.
  • 4. 본 조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권한이 없어지고, 회원의 개인정보 및 기록 등은 원칙적으로 삭제됩니다.
  • 5. 회원탈퇴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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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9조 [회원자격의 제한 및 정지]

  • 1.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회사는 회원자격을 즉시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.
    • 1)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
    • 2)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
    • 3)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,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
    • 4)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사이트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사이트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
      • A. 사이트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사이트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
      • B.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,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
  • 2.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?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제8조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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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0조 [회원의 게시물]

  • 1.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,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,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1)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
    • 2)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
    • 3)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
    • 4) 회사의 저작권,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    • 5)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
    • 6)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,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
    • 7)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
    • 8)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
  • 2. 이용계약이 해지(회원 탈퇴)된 이후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으며, 이용계약의 종료(회원 탈퇴)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.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해지 이전에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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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1조 [회원에 대한 통지]

  • 1.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, 회원이 가입신청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나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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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2조 [회사의 의무]

  • 1.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  • 2.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.
  • 3.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. 다만,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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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3조 [회원의 의무]

  • 1.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2. 회원은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를 제3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됩니다.
  • 3.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.
  • 4.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경우 이용권리가 박탈됩니다.
    • 1).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
    • 2).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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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4조 [서비스 제공의 중지]

  • 1.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1)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?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
    • 2)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
    • 3)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
  • 2. 회사는 국가비상사태, 정전, 서비스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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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5조 [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]

  • 1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, SMS,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, 홈페이지,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.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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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6조 [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]

  • 1.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.
  • 2.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, ID,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,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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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7조 [회사의 면책]

  • 1.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• 2.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3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,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4.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5.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
  • 6.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• 7.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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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8조 [분쟁해결]

  • 1.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.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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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9조 [준거법 및 관할법원]

  • 1. 본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.
  • 2. 본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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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칙 [수행일]

  • 본 약관은 2006년 1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
  • 본 약관은 2013년 9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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