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AS안내
무상 A/S 안내

1. 무상 A/S 품질 보증은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된 이상현상 및 파손 등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.

2. PING 골프 제품의 무상 A/S 보증기간은 당사 출시일로부터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장됩니다.

3. 할인 및 행사 제품과 골프 용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장되지만 반드시 구매일 증빙 자료가 필요하며, 동일 부품이 없을시에는 이후 모델로 유상 교체될 수 있습니다.

4. 무상 보증기간 내 A/S를 받더라도 보증기간이 추가 연장되거나 기간이 변경되지 않습니다.

5. 무상 A/S 기간 적용 시 구매 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 증빙자료(정품 등록, 영수증)가 요구될 수 있으며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 당사 출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

6. PING 제품인 경우라도 공식 수입업체인 ㈜삼양인터내셔날(이하 ‘당사’라 함)에서 유통시킨 제품이 아니거나 당사 정품클럽인 경우라도 정품 바코드가 없는 경우에는 A/S(무상, 유상 일체)가 불가합니다.

7. 사용시 경우에 따라 정품 바코드가 훼손될 수 있으므로 구매 후 본사 홈페이지를 통한 정품 등록을 요청 드립니다.

8. 정품으로 확인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고객의 임의적인 스펙 교체 등으로 인해 최초 구매 당시와 제품 스펙이 다르거나 이전에 당사 외 일반 수리업체를 통해 수리한 경우에는 무상 보증기간이라도 무상 A/S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9. 무상 A/S진행시 반드시 최초 순정품 클럽전체(헤드+샤프트)를 보내주셔야 가능합니다.

유상 A/S 안내

1. 당사에서 유통시킨 정품으로 확인된 경우에만 가능하며 당사 출시일로부터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다음날부터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
2. 무상 A/S 보증기간 내 제품이라도 정상적인 사용 유형을 벗어나 발생되는 파손유형이나 소비자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의 경우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
3. 유상 A/S로 수리한 클럽은 해당 수리부위에 한하여 수리 후 출고일부터 1년간 무상 A/S를 보장합니다.

4. 헤드나 샤프트는 별도 판매가 불가하며 당사 A/S센터에서만 교체가 가능합니다.

5. 유상 A/S의 경우 입금 확인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.

6. 유상 A/S시 적용 가격 및 대상 모델 지정은 당사 기준에 준하여 정해집니다.

A/S 관련 기타 사항

1. 당사 A/S 센터에 접수되는 모든 제품의 택배 비용 중 편도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적용되며 오토바이 퀵은 왕복 고객 부담입니다.

2. 당사 A/S 센터에 접수된 클럽은 접수일로부터 최장 3개월 이내 반드시 수령하셔야 하며, 3개월 이상 경과된 제품의 분실 및 훼손 등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3. 당사의 자재 보유기간은 해당 제품이 출시된 시점부터 2년이며 이후 동일 부품이 없을 시에는 다른 모델의 부품으로 대체하여 수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모델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4. 모든 A/S 접수 시 당사의 프로세스(소요시간 & 배송방법 등)를 기준으로 합니다.

법적 근거

1. 공정거래위원회 소속 한국소비자원 내 소비자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/준수합니다.

AS부위 상세부위 증상 보증기간
헤드 페이스
(정상타구면 & 인서트)
파손
/
함몰
보증 기간 내 :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보증 기간 외 : 원인에 따라 구분 / 유상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* 정상 타격 외의 고객 과실 및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시 유상 헤드교환(보증기간 내/외 제외)
스크레치 보증 기간 내 : 사용 여부와 원인에 따라 구분 /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보증 기간 외 : 원인과 증상에 따라 구분 / 유상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* 고객 과실, 외부 충격 시 도색 불가 or 유상 헤드교환(보증기간 내/외 제외)
보증 기간 내 : 원인과 수리 가능여부에 따라 구분 / 수리(가능) or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보증 기간 외 : 원인과 수리 가능여부에 따라 구분 / 유상 수리(가능) or 유상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* 고객 과실 시 유상 수리(보증기간 내/외 제외)
페이스 외
(크라운, 솔바닥, 호젤)
파손
/
함몰
보증 기간 내 : 원인과 부위에 따라 구분 /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보증 기간 외 : 원인과 부위에 따라 구분 / 유상 유상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* 고객 과실, 외부 충격, 지속미스샷 시 유상 헤드교환(보증기간 내/외 제외)
스크레치 보증 기간 내 : 사용 여부와 원인에 따라 구분 / 도색(가능부위) or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보증 기간 외 : 원인과 부위에 따라 구분 / 유상 도색(가능부위) or 유상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* 고객 과실, 외부 충격, 지속미스샷 시 유상 도색(가능부위) or 유상 헤드교환(보증기간 내/외 제외)
보증 기간 내 : 원인과 수리 가능여부에 따라 구분 / 수리(가능) or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보증 기간 외 : 원인과 수리 가능여부에 따라 구분 / 유상 수리(가능) or 유상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* 고객 과실 시 유상 수리(보증기간 내/외 제외)
기타 Rattle 보증 기간 내 : 원인과 수리 가능여부에 따라 구분 / 수리(가능) or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보증 기간 외 : 원인과 수리 가능여부에 따라 구분 / 유상 수리(가능) or 유상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* 고객 과실 및 외부 작업시 수리 불가 or 유상 헤드교환(보증기간 내/외 제외)
부착물 보증 기간 내 : 원인과 수리 가능여부에 따라 구분 / 수리(가능) or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보증 기간 외 : 원인과 수리 가능여부에 따라 구분 / 유상 수리(가능) or 유상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* 고객 과실,외부 작업,가품 사용 시 수리 불가 or 유상 헤드교환(보증기간 내/외 제외)
라이각/
로프트/
스윙웨이트조절
보증 기간 내 : 원인에 따라 구분 / 무상 수리
보증 기간 외 : 원인에 따라 구분 / 유상 수리
* 고객 과실,외부 작업,가품 사용 시 수리 불가
그루브 보증 기간 내 : 원인과 수리 가능여부에 따라 구분 / 수리(가능) or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보증 기간 외 : 원인과 수리 가능여부에 따라 구분 / 유상 수리(가능) or 유상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* 고객 과실 및 외부 작업시 수리 불가 or 유상 헤드교환(보증기간 내/외 제외)
샤프트 하단 15Cm이내
(호젤끝에서)
샤프트
넥 파손
보증 기간 내 : 원인에 따라 구분 / 무상 수리 or 유상 수리
보증 기간 외 : 원인에 따라 구분 / 유상 수리
* 고객 과실 및 외부 충격시 유상 수리(보증기간 내/외 제외)
상기명시부위외 중간/
그립(버트)파손
보증 기간 내/외 모두 유상 수리
전부위 균열/
스크레치/
보증 기간 내 : 원인에 따라 구분 / 무상 수리 or 유상 수리
보증 기간 외 : 원인에 따라 구분 / 유상 수리
* 고객 과실 및 외부 충격시 유상 수리(보증기간 내/외 제외)
훼럴수리/
넥빠짐
보증 기간 내 : 원인에 따라 구분 / 무상 수리
보증 기간 외 : 원인에 따라 구분 / 유상 수리
* 고객 과실 및 외부 충격시 유상 수리(보증기간 내/외 제외)
슬리브 훼럴/나사/
슬리브 빠짐
보증 기간 내 : 원인에 따라 구분 / 무상 수리
보증 기간 외 : 원인에 따라 구분 / 유상 수리
* 고객 과실,외부 작업,가품 사용 시 수리 불가
그립 전 부위 마모/파손 보증 기간 내/외 : 유상교환
그립정렬 보증 기간 내 : 무상수리
보증 기간 외 : 유상수리
Adjustable 파손 보증 기간 내 : 원인에 따라 구분 / 무상 수리(가능) or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보증 기간 외 : 원인에 따라 구분 / 유상 수리(가능) or 유상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* 고객 과실,외부 작업,가품 사용 시 수리 불가
용품 이염/오렴/
박음질/지퍼
보증 기간 내 : 원인에 따라 구분 / 무상 수선(가능) or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보증 기간 외 : 원인에 따라 구분 / 유상 수선(가능) or 유상 보상교환(당사 지정모델)
* 고객 과실 시 유상 모델 교환(당사 지정모델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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· A/S센터 주소: 경기도 김포시 태장로795번길 141 (장기동), 6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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